고객센터

Q

★공식신청서 가격이 다르게 나와요.

아이콘
공식신청서는 표준 신청서로 정상가로 기본 세팅되어 있습니다.
개개인마다 구매 조건 및 유형이 전부 다르기에 표준으로 세팅되어 있고,
홈페이지에서 보신 금액 및 월요금이 상이 하더라도 무시하시고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.
공식 신청서 작성 완료시 홈페이지에서 1차 주문한 내용으로 변경해드립니다.
★개통후 통신사 고객센터, 통신사 어플, 개통 안내문자를 통해 최종 할부원금 확인이 가능합니다.

Q

요금제 유지 기간이 궁금해요.

아이콘
■공시지원금으로 개통시
개통일부터 6개월(183일) 유지 후 변경 가능합니다.
①SKT : 45,000원 이상 변경 가능 (LTE 요금제 변경가능)
②KT : 47,000원 이상 변경 가능 (LTE 요금제 변경가능)
③LGU+ : 49,000원 이상 변경 가능 (LTE 요금제 변경불가)

■선택약정할인으로 개통시
개통일부터 4개월(123일) 유지 후 변경 가능합니다.
①SKT : 모든 요금제 변경 가능
②KT : 모든 요금제 변경 가능
③LGU+ : 모든 요금제 변경 가능

Q

결합/복지 할인 등록하고 싶어요.

아이콘
■기기변경 구매시
기존 결합/복지 할인은 유지됩니다.

■번호이동 구매시
개통후 통신사 고객센터 통해서 관련 서류를 제출해야 등록 가능합니다.

Q

휴대폰 데이터/카톡대화 옮기고 싶어요.

아이콘
■데이터이동방법■
▷삼성>삼성
https://youtu.be/kpEfFC5rM2s

▷애플>애플
https://youtu.be/iwPTT8Dmkdw

▷삼성>애플
https://youtu.be/QV2i8FQElmE

▷애플>삼성 
https://youtu.be/y-ar5OwmL84

▷카톡 대화내용 백업 
https://c11.kr/fgqo

Q

휴대폰 보험 가입하고 싶어요.

아이콘
개통일 포함 30일 이내 등록 가능하며 통신사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고객센터 통해서 가입 가능합니다.










Q

현금완납(일시불) 구매하고 싶어요.

아이콘
■현금완납 방법①
일시불(현금완납) 선택해 주시면 전화 또는 문자로 결제 금액과 전용 계좌를 보내드립니다.
※일시불 구매시 할부이자가 발생하지 않습니다.

■현금완납 방법②
할부 24개월로 개통후 114 통신사 고객센터 통해서 카드 또는 현금으로 일시불 처리 가능합니다.
※개통 당일 완납시 할부이자 발생되지 않으며, 중도 완납시 할부이자는 일할계산 됩니다.

Q

배송은 언제오나요?

아이콘
■평일 17시 이전 신청건
해피콜 완료 시 당일 배송되어 내일 수령합니다.
17시 이후 신청시 다음날 배송되어 내일 모레 수령합니다.

■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신청시
평일 영업일 기준 배송되어 다음날 수령합니다.

※택배사 사정에 따라 1~2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Q

개통 방법이 궁금해요.

아이콘
■기기변경 개통방법
①선개통
②상품배송
③상품수령
④기존유심 새 단말기에 삽입
⑤개통완료
※선개통 되어도 기존 폰은 계속 사용 가능하며, 
혹시라도 끊길 시 기존 휴대폰 전원 재부팅 1~3회 시 활성화 됩니다.

■통신사이동(번호이동) 개통방법
①상품배송
②상품수령
③개통요청(20~40분소요)
④개통완료(기존폰해지)
⑤새유심 새단말에 삽입
⑥개통완료

SKT로 통신사 이동시 LTE 4G폰은 개통이후 유심 삽입후
다이얼에 #758353266#646# 입력을 해주셔야 합니다.

Q

제휴카드 혜택 내용이 궁금해요.

아이콘

Q

개통 회선 유지기간이 궁금해요.

아이콘
개통후 회선 최소 유지기간은 186일(6개월) 입니다.
회선 유지 기간내 정지, 해지 불가능 합니다.
★위 기간내 회선 미유지시 추가할인 및 위약금 전액 청구되며 불이익이 발생됩니다.

Q

진행 절차가 궁금해요.

아이콘